어디까지 먹어봤니?

서울 광장시장/ 육회/육전/ 솔직후기와 정보!(따릉이 산책)

냉평온평 2021. 2. 12. 21:20

광장시장

육회 맛집

솔직후기


추운 겨울이 지나고 날이 좋아져서

주말에 마침

산책을 갔습니다.

무려! 10,000보 이상을 걸어서

종로에 위치한 광장시장 까지 갔네요


광장시장 하면 육회로 유명 합니다.

수십년을 이어온 광장시장은 늘 고소하고 맛나는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여러가지 족발, 분식, 전과 부침, 순대 그리고 육회를 비롯한 맛깔나는 음식들이

코 끝을 건드립니다^^


육회 맛집 "육회자매집" 본점

 


저희는 본점에 자리가 꽉차서 어차피

똑같은 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3호점을 찾아갔습니다!

육회 자매집 3호점


기본으로 주어지는 양념장//마늘/김/참기름 소스 입니다


육회 탕탕이! 산낙지+육회의 조화!

육회 탕탕이

고소한 노른자와 배 그리고 산낙지와 육회로 이루어져서

엄청난 맛을 전해줍니다. 존. 맛. 탱.

 

엄청나게 신선한 육회 탕탕이!

 


저렇게 산낙지와 육회와 같이 먹으면 소주가 절로 땡깁니다!!

ㅎㅎㅎㅎ

육전과 파절이

육전을 또 부가메뉴로 시켰습니다.

육전은 얇게 펴서 만들어서 먹기도 좋고 밑에 보이는

파절이에 싸서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금방 뚝딱 먹습니다!!


산책도 하고 운동도 병행하면서

종로에 이렇게 맛나는 집에서 맛있게 먹으니

세상 행복함을 느끼네요.

서울을 오시게 되거나 하면 꼭

광장시장에 들리셔서! 맛집 탐방 해보십쇼!

제가 간 "육회자매집" 맛 괜찮고 접대서비스도 좋습니다.

솔직 후기로는 광장시장에 있는 육회의 재료는 똑같은 유통업체에서

제공될 것입니다. 그렇기에 어딜가나 미비한 차이며, 중요한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과 소스가 어떠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나뉘게 되죠.

2차로 돌아댕기다가 소스가 잔뜩 베인 떡볶이에 맥주한잔 먹으러 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