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 먹어봤니?

[성수역 햄버거]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 직장인 점심/ 후기

냉평온평 2021. 12. 3. 14:33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

직장인 점심으로의 후기


직장이 성수라 점심을 먹으러 어딜갈까 생각했습니다.

요즘 성수가 핫플레이스로 변모하는 과정이 일어나는 

느낌을 많이 받네요.

그러다 보니 새로 햄버거 집도 생겨서

또 안갈볼 수가 없겠더라고요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

위치는 서울숲코오롱 디지털타워 1차 건물1층에 위치해 있으며

금방 보일 것입니다.

 

전경 사진

전경 사진은 전부 커튼월로 전체 창문이 아닌 

반은 커튼월 반은 반투명유리(폴리카보네이트)로 디자인 하였네요.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 봤을때는 햄버거 집이라고 생각이 들진 않겠네요..

요즘 힙한 디자인이 인기인지.. 저런 디자인스타일이 성수에 많이 생깁니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_ 운영시간

들어서는 입구 문앞에 운영시간을 크게

보이게 해놨네요.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부 사진

내부 인테리어는 천정 마감을 하지않아서 쾌적하면서

시원한 느낌이 들고

천정이 하얀색 페인트 마감이라서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크리스마스로 트리도 중앙에 배치되어있습니다)

창문은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창문이 아니라

외국 느낌을 많이 내기 위해서 생소하고 외국에서 많이

보이던 창문으로 인테리어 하였네요

역시 벽면에는 힙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한 영어와... 인테리어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_메뉴판

기본적인 THE CLASSIC _ 7,700원

ORGINAL_ 6,900원

GRANDPA_ 7,900원

POPO_ 8,900원

매운맛 강도 조절

0, 0.5, 1, 2, 3 , 4

세트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5,000원이 추가되며 음료는 무한리필, 감자튀긴 OR 옥수수 샐러드  중 선택

저는 클래식으로 0.5단계 세트(감자튀김)으로 시켰습니다!!

특징을 살펴보자면 빵 위에 참깨번으로 되어있으며

패티는 역시 닭다리살의 치킨버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운맛의 단계는 닭가슴살 안에 튀김소스가 담당하는거 같네요.


결론

매운맛의 강도는 0.5가 가장 보편적이며

2단계부터는 급격히 매워지니 조심히 선택 하시길 추천드립니다.(지인 평가)

세트 +5,000원 추가는 가격이 부담되는 편이지만 음료가 무한리필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에 음료수를 많이 드시는 분들이거나

혹은 3인이면 1~2인만 세트를 하셔서 나눠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성수에 많은 햄버거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여기 또한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질수도 있다는 생각이 되네요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