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팁

[세븐나이츠2] 4인 레이드/메인퀘스트/필수영웅 "스콧" 스킬 및 장비세팅

냉평온평 2021. 2. 3. 22:17

4인 레이드 복수의 전장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 보스

고급 필수 영웅 악마사냥꾼 "스콧"

스킬 설명 및 장비세팅 공유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2 시나리오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하면서

4인 레이드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을 상대하는 복수의 전장이 추가되었습니다.

복수의 전장 4인레이드는

새로출시된 세트아이템 공격속도 증가세트가 보상이 주어집니다.


4인 레이드 필수영웅이 되버린 고급영웅 "스콧" 스킬설명 및 장비세팅

알려 드리려 합니다.

스콧 등장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넘기시는 분들 많은데, 스콧의 컨셉은 희귀영웅 "캐스퍼"와 같은

악마 사냥꾼으로 아마 캐스퍼를 짝사랑 하는 캐릭터로 나오면서

약간 개그캐릭터로 컨셉이 잡혔습니다.


스콧 스킬설명

상처입지 않는 자 

지속 패시브로 모든 아군에게 출혈 저항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스콧의 지속 패시브로 4인 레이드 세인을 상대할때, 필수영웅으로 사용됩니다.

4인 레이드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은 출혈스킬을 발동하기에 스콧을 필수적으로

데리고 가셔야 합니다.

꼭 키워야되는 필수 고급영웅이죠?


액티브 스킬 - 악마의 대검

악마의 대검 스킬은 상대방의 공격력을 감소시켜주는 디버프 스킬이 있기에

세인보스를 상대할때 아마 큰 도움을 줍니다.


장비세팅

업데이트가 되기 전 출혈저항 스킬은 환영받거나 필수적이지 않았습니다.

새로 생긴 4인레이드에서 세인이 출혈스킬을 사용하기에 이제 필수영웅으로 자리잡혔고

장비는 당연히 모든스킬레벨증가 5세트 입니다.

모든스킬레벨 증가 5세트

스콧의 패시브는 출혈저항 확률을 증가시킬 뿐 면역패시브는 아닙니다.

그 말은 스킬레벨이 높아질수록 출혈에 대한 저항 확률이 존재 한다는 뜻으로

4인 레이드때 같이 들고간다고해서 출혈이 무조건 걸리지 않는다는게 아니기 때문에

기본 패시브 레벨을 많이 올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모든스킬레벨 증가세트 5세트를 착용 하시면 됩니다.